상단여백
HOME 연예 핫클릭
혜은이, 외롭지 않은 홀로서기 심경 고백19일 KBS-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 출연 인생 파노라마 털어놔
  • 김희영 기자
  • 승인 2020.05.18 15:23
  • 댓글 0
'연원한 디바' 혜은이가 19일 방송되는 KBS-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 출연해 재도약을 위한 새로운 출발을 대중에게 알릴 계획이다. /사진제공=아랑엔터테인먼트

[시사코리아저널=김희영 기자] ‘영원한 디바’ 혜은이가 외롭지 않은 홀로서기 심경을 고백한다.

혜은이는 지난 4월 29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를 통해 배우 김동현과 30년 결혼 생활을 정리한 이혼 소식을 알리며 대중의 많은 위로와 응원을 받았다.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이 알려진 후 진심 어린 격려를 받은 혜은이는 19일 방송되는 KBS-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 출연해 재도약을 위한 새로운 출발을 대중에게 알릴 계획이다.
 ‘아침마당’을 통해 그야말로 파란만장한 인생 파노라마를 들려주고 시련과 아픔을 훌훌 털고 가수로 돌아온 심경을 담담하게 밝힐 계획이다.

이와함께 가수로서 활동을 재개하는 심정, 다시 무대에 설 수 있게 해준 팬들의 아낌없는 사랑, 3년만의 소극장 공연을 열어 팬들이 열어준 향기 충만한 꽃길을 행복한 마음으로 걷겠다는 각오를 들려줄 예정이다.

혜은이 공연 모습.

 혜은이는 75년 ‘당신은 모르실거야’로 데뷔해 가수 연기자, 일본까지 정복한 원조 한류스타, 헤어스타일은 물론이고 패션까지 시대의 아이콘으로 비교 불가한 사랑을 받은 주인공이다.
 ‘영원한 디바’로 불멸의 사랑을 받을 줄 알았지만, 가정사로 인해 방송 활동이 뜸해졌고 자연스레 대중의 관심에서 멀어져갔다.

하지만 그의 곁에는 45년을 항상 함께 해온 팬들이 있었고 그들의 사랑과 헌신으로 2007년 ‘강해야 돼’ 2015년 ‘눈물샘’에 이어 올 4월 팬들의 마음을 담아 탄생한 노래, 혜은이를 위한 팬들의 선물 ‘그래’를 선보여 큰 화제가 됐다.

오랫동안 함께 해온 팬클럽이 음반의 기획 및 제작에 참여했고 회원들이 직접 코러스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머언 젊음의 뒤안길에서 돌아와 거울 앞에 선 누님 같은 혜은이를 위해 향기 충만한 꽃길을 열어줬다.

어디를 가나 그림자처럼 주변을 지키며 혜은이의 행복을 위해 마음을 써준 팬들을 위해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하며 첫 번째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콘서트를 열 계획이다.

혜은이는 오는 29일부터 한 달간 대학로 SH홀에서 팬들이 제작해준 앨범 타이틀과 동명인 ‘그대를 위한 선물’ 콘서트를 연다.
특히 첫 주에는 ‘백인의 행복’(가제)을 부제로 팬들의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방역은 물론이고 100명만 초대, 코로나19 예방에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혜은이는 2017년 같은 장소에서 40여 일간의 공연을 열며 ‘N차 관람‘ 유행을 선도하며 1만여 명의 관객과 호흡했다.

이번 공연은 누구나 따라 부르는 혜은이의 히트곡을 중심으로 한 레퍼토리, 혜은이의 화양연화를 추억하는 다양한 영상자료 등으로 관객들에게 시대를 거슬러 청춘의 꿈을 만나는 공간과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된 공연문화를 회복하고 한 마음으로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는 혜은이는 “나를 나보다 더 사랑해주시는 팬들과 함께 희로애락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보이고 있다.

국화꽃 같은 은은한 향기와 성숙함으로 팬들에게 마음을 전할 혜은이는 가수 활동을 재개하며 처음으로 MBN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과 만날 계획이다.

혜은이는 19일 방송되는 KBS-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 출연해 재도약을 위한 새로운 출발을 대중에게 알릴 계획이다. /사진제공=아랑엔터테인먼트

김희영 기자  yebbi22@hanmail.net

<저작권자 © e시사코리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 1
  • 2
  • 3
  • 4
  • 5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